에펠

컨텐츠 정보

본문

에펠

싸다파일
에펠
Eiffel , 2021
멜로/로맨스, 드라마 프랑스 108분
2022 .03.23 개봉
[국내] 15세 관람가
감독 : 마르탱 부르불롱
출연 : 로망 뒤리스(구스타브 에펠), 에마 매키(아드리엥 부르게), 피에르 델라돈챔프스(앙트완 레스탁)

movie_image.jpg?type=m665_443_2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
불멸의 탑을 완성한 에펠의 고뇌와 사랑!
자유의 여신상을 완성하고 프랑스로 돌아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천재 건축가 구스타브 에펠은
1889년 파리의 세계 만국 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300m 높이의 탑 설계도를 제안한다.
안전을 우려한 주민들의 반발과 예술가들의 탄원서, 언론의 비평으로 위기에 처하지만
20년 전 떠나 보낸 옛사랑 아드리안느를 되찾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탑을 완성하는데...

About Movie

<무드 인디고>, <사랑은 타이핑 중!>의 로망 뒤리스,
<나일강의 죽음>,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의 에마 매키
영화 <에펠>에서 세기의 멜로 로맨스 펼친다!

<무드 인디고>, <사랑은 타이핑 중!>의 배우 로망 뒤리스와 <나일강의 죽음>,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의 배우 에마 매키가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 에펠 뒤 숨겨진 세기의 사랑을 그린 영화 <에펠>에서 만나 세기의 멜로 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끈다.

로망 뒤리스는 자유의 여신상, 에펠다리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을 설계한 실제 인물, 구스타브 에펠로 분해 뛰어난 건축가이자 리더로서 팀을 이끌어 에펠탑을 무사히 완공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젊은 시절 뜨겁게 아드리엔과 뜨겁게 사랑하는 풋풋한 청춘의 모습과 사랑을 잃고 낙담한 후 우연히 연회장에서 그녀를 다시 만나며 흔들리는 내면까지 뛰어난 연기력으로 표현한 내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특유의 분위기와 유니크한 매력으로 국내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프랑스 로맨스 대가 로망 뒤리스는 <무드 인디고>와 <사랑은 타이핑중!>, <빅 픽처>, <나의 사적인 여자친구> 등 여러 작품 속 다양한 모습으로 얼굴을 비추며 사랑을 받았다. 멜로는 물론, 코미디, 스릴러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며 한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대세남임을 입증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에서 뇌쇄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한 똑똑한 고등학생 메이브로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배우 에마 매키가 지난 9일 국내에서 개봉된 영화 <나일강의 죽음>과 오는 3월 개봉될 <에펠>로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그녀는 <에펠>에서 로망 뒤리스의 상대 역으로 매혹적인 부잣집 아가씨로 호기심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아낌없이 응원하고 때로는 자신을 희생하기도 하는 애달픈 모습을 보인다. 멀리서 지켜볼 수밖에 없는 마음과 가슴 아픈 멜로 연기를 풍부한 감정으로 표현해내며 관객들에게 뭉클한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이런 두 남녀 배우가 <에펠>로 만나 아름답고 가슴 아픈 사랑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첫사랑이었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함께 서로에게 전부가 되어버린 두 사람 그리고 애절함까지 담아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매료시킬 전망이다.


About Movie

<타이타닉><노트북><이프 온리><이터널 션샤인> 이어
역대급 가슴 절절한 명품 로맨스 영화 계보 잇는다!

역대급 가슴 절절한 명품 로맨스 영화로 손꼽히는 <타이타닉>, <노트북>, <이프 온리>, <이터널 션샤인>을 이을 또 한편의 영화 <에펠>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타이타닉>은 말이 필요 없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의 호연과 제임스 카메론의 연출력을 통해 세기의 명작으로 남아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최고의 로맨스 영화로 회자되고 있다. 보고 또 봐도 흐뭇한 노아와 앨리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영화 <노트북>은 감성을 자극하며 마음을 울리는 로맨스 명작 중 하나. 여러 차례 재개봉도 이어지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프 온리>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장기 상영되며 흥행에 성공하며,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스토리와 감미로운 OST, 배우들의 가슴 절절한 연기로 눈물샘을 자극하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이터널 션샤인>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기억을 차마 지울 수 없는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명품 로맨스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많은 영화 팬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는 가슴 절절한 명품 로맨스 영화들에 이어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을 설계한 구스타브 에펠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에펠>이 가슴 아픈 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끈다. 첫사랑이었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함께 서로에게 전부가 되어버린 두 사람 그리고 애절함까지 담아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로망 뒤리스와 에마 매키는 내면의 슬픔과 가슴 아픈 멜로 연기를 풍부한 감정으로 표현해내며 관객들에게 뭉클한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About Movie

18세기부터 20세기 초까지 프랑스를 스크린으로 옮겨 놓다!
<미드나잇 인 파리><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작은 아씨들> 이어
<에펠> 당시 프랑스 모습 담은 시대극으로 영화 극장가를 찾아온다!

<미드나잇 인 파리>,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작은 아씨들> 등 18세기부터 20세기 초까지 프랑스의 모습을 스크린으로 옮겨 놓은 영화들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미드나잇 인 파리>는 결혼을 앞두고 파리로 오게 된 한 소설가가 시간여행을 통해 1920년대, 1890년대의 예술가들과 만나게 되는 영화로, 19세기말부터 20세기로 이어지는 문화, 예술의 황금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9세기 여자와 21세기 남자의 황홀한 로맨스를 담아 내며 사랑받았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18세기 프랑스 북서부 브르타뉴 지역을 배경으로 여성들에게 선택권이 없던 시대를 그리며 눈길을 끌었다. 18세기 예술에 타올랐던 시대적인 삶을 탁월하게 담아내며 난로, 테이블, 팔레트, 붓 등 당시의 모습을 완벽하게 고증해내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1860년대 미국 메사추세츠 주의 콩코드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네 자매가 전쟁터에 나간 아버지를 기다리며 시대적인 상황 속에서도 꿋꿋하게 삶을 헤쳐 나가는 성장 스토리를 그린 <작은 아씨들>은 19세기 모습을 그려내며, 160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그 시대를 반영한 소품, 의상 등을 완벽하게 고증해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였다.

<에펠>은 에펠탑이 완공된 1889년 당시의 프랑스 사회, 파리의 모습을 그려냈다. 에펠탑은 프랑스혁명 100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파리에서 개최된 세계 박람회 때 그것을 기념하기 위한 기념비로 건설된 기념철탑이다. 당시 프랑스 국민들은 수많은 전통적 문화유산이 존재했던 파리에 쇳덩이 조각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철 구조물을 세운다는 것에 대해 시민들은 물론 예술인들조차 엄청난 비난을 쏟아내며 반대했다. 이런 모습들은 영화 속에도 고스란히 담겨있어 당시의 사회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의상이나 헤어스타일 등도 그 시대를 반영하여 완벽하게 표현,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Production Note

사실에서 허구까지

전기 영화도 아니고 다큐멘터리도 아니지만, 제작진은 가능한 역사적 맥락에 충실하고 진실에 가깝고자 노력했습니다. 구스타브 에펠의 삶을 둘러싼 사건들에 대한 사실적으로 접근하기 위해 수백 개의 문서들을 분석하고 역사학자들의 자문을 구했습니다.
그 시기의 문서를 조사하며 알게 된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스타브 에펠은 보르도에 세인트 존 인도교 《La Passerelle St-Jean》 (The Saint John’s Bridge)를 건설하는 동안 아드리엔 부르제와 열렬한 사랑을 나눴다. 당시 그는 28세였고 그녀는 18세였다.
- 결혼식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아드리엔 부모가 이를 취소시켰다.
- 1889년 만국 박람회 준비 기간 중, 구스타브는 그의 엔지니어 팀이 제안한 금속 탑 프로젝트를 맡는 것을 거부했다. 팀원들이 주장했지만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런데 뚜렷한 이유 없이, 돌연 마음을 바꿔 도시 한복판에 300m 높이의 탑을 짓는 무모한 프로젝트에 착수했으며,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개인 자산까지 담보로 잡혔다.

영화에 의해 만들어진 가정은 이 시기에 구스타브와 아드리엔이 재회했다는 것입니다.
사실일까요? 허구일까요?

구스타브의 아들 에두아르 에펠이 아드리엔의 조카 마리-루이즈 부르제와 결혼한 이후 구스타브와 아드리엔이 또 다시 만난 것으로 보아 짐작 건대 이들은 1886년에 재회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확실히 알 방법은 없지만, 에펠탑 프로젝트와 관련해 에펠이 갑자기 마음을 바꾼 이유에 대해 우리가 찾을 수 있는 이유는 이것뿐입니다.

PC 다운로드 링크
Mobile 다운로드 링크

싸다파일

관련자료

댓글 3

replay님의 댓글

  • replay
  • 작성일

replay님의 댓글

  • replay
  • 작성일

replay님의 댓글

  • replay
  • 작성일
전체 192,405 / 1 페이지
RSS
  • 맛있는 과외누나2

    맛있는 과외누나2 2020 에로 한국 73분 감독 이가온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모테 쏠로 탈출을 위해 희망에게 연애 과외를 받는 봉수. 여사친 정연을 여친으로 만드는데 성공을 한 봉수. 그렇게 희망과 헤어지고.... 문제 없이 1년이 흐르고 정연은 점점 권태기를 느낀다. 그에 …

  • 움직이는 사랑: 게스트

    움직이는 사랑: 게스트 L'ospite The Guest 2018 코미디, 멜로/로맨스 이탈리아 , 스위스 , 프랑스 94분 감독 두시오 치아리니 출연 실비아 다미코, 안나 벨라토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오랜 연인 귀도와 키아라. 어느 날 키아라는 은근히 아기를 바라는 귀도와 달리…

  • 유 돈 노우 잭: 잭 수 스토리

    유 돈 노우 잭: 잭 수 스토리 You Don't Know Jack: The Jack Soo Story 2009 미국 60분 감독 제프 아다치 출연 맥스 게일, 알빈 잉

  • 기침

    기침 2009 단편영화 한국 8분 감독 김성진

  • 그 표정

    그 표정 ego 2020 단편영화 판타지 한국 20분 감독 조한기 출연 임호준(영걸, 손슬기(그녀 강남역 사거리 택시가 멈추는데, 그녀를 발견한 영걸은 진통중인 만삭의 아내를 택시에 버려둔 채 그녀를 찾아 헤맨다. 며칠 후 영걸은 그녀를 떠올리며 병원 무균실에서 갓 태어난 아들을 맞이한…

  • 더블 클러치

    더블 클러치 Double Clutch 2011 단편영화 한국 34분 감독 안국진 출연 송삼동, 김규남, 곽도원 독방에 갇혀 자살 충동을 느끼는 사형수. 딸이 보내온 편지와 법의 맹점을 이용하자는 변호사의 제안에서 희망을 발견하는데.. 다소 무모하지만 처절한 그의 마지막 몸부림이 시작된다…

  • 길상천녀

    길상천녀 Kissho Tennyo 2007 판타지 일본 116분 감독 오이카와 아타루 출연 스즈키 안, 이치카와 미카코 등급 [해외] NR

  • 애욕의 흔적

    애욕의 흔적 Thrilling Love 1989 스릴러 이탈리아 87분 1995 .06.23 개봉 감독 마우리조 프레독스 출연 토니 켄들, 샤론 케인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알베르트와 그의 스웨덴 출신 아내 잉그리드는 카프리섬으로 가는 페리보트에 타고 있다. 잉그리드는 황금 같은…

  • 당신이 한 번도 보지 못한 개그콘서트

    당신이 한 번도 보지 못한 개그콘서트 2013 TV시리즈 한국 2013 .09.19 개봉 출연 윤종신(진행, 박영진(진행, 김기열(진행 개그콘서트에서 녹화한 코너 중 통편집 또는 조기 폐지된 코너들을 편집해 구성한 추석특집프로그램

  • 돈 터치 애니띵!

    돈 터치 애니띵! Keine Herrenjahre Don't Touch Anything! 2018 단편영화 코미디 독일 22분 감독 사무엘 플레이트너

  • 미싱 픽쳐스: 버즈 오브 프레이

    미싱 픽쳐스: 버즈 오브 프레이 Missing Pictures: Birds of Prey 2019 단편영화 실험, 다큐멘터리 프랑스 8분 감독 클레멘트 드뉙스

  • 찰진엉덩이 마사지

    찰진엉덩이 마사지 The incent Sumika Hatori 2017 에로 일본 58분 감독 드래곤 니시카와 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마사지숍에서의 여대생들 성행각을 그린 성애 영화

최근글


알림 0

본 사이트는 국내외 케이블방송, 영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등의 기본적인 공개정보, 관련링크만을 제공할뿐, 직접적인 다운로드, 스트리밍, 동영상등은 서비스 하지 않습니다.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연결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 3,107 어제 : 3,107 전체 : 23,668